Customer SERVICE

FAQ

  • [사이트이용]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.
   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.
    (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.)

    본 게시글은 데모용으로 제작되어진 게시글이므로 실제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[사이트이용]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   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   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  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...
  • [사이트이용]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(배송요청서)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『배송대기』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. 즉, 『배송요청』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.
    [나의 쇼핑정보 > 거래현황 > 체결된 주문보기] 메뉴의 배송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상품의 상세페이지에서 수취인 연락처 및 배송지정보 수정이 가능하며 변경된 내용을 확인 후 하단의 『배송정보 변경하기』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    단,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...
  • [사이트이용] 창업을 해보고 싶습니다.
    최근 3년간 창업 경기가 얼 어 붙으면서 신규 창업자가 대폭 줄어들자 프랜차이즈업체들이 창업전에
    점포운영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창업 인턴제를 도입하는 등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본 게시글은 데모용으로 제작되어진 게시글이므로 실제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[사이트이용] 결제 방법에는 어떤 좋류가 있나요?
    현금결제 타드결제 포인트 및 기타결제 를 이용합니다.

    본 게시글은 데모용으로 제작되어진 게시글이므로 실제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.